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호텔 스파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블랙트러플 리소토와 한우 새우살 스테이크 등 7코스로 펼쳐지는 디너를 와인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브라세리 ‘THE 26’은 모엣&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 1병을 포함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심하는 소비자를 위해 호텔업계가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거나 할인 행사를 하는 등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원은 이전에도 흉통을 겪었고 천식과 심장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의 시신은 가족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호주 영사관 관리에게 옮겨질 예정이다. 날씨가 더우면 더운대로, 추우면 추운 대로 사우나에 가야 한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손님은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으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코리아나호텔은 무궁화 5개급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마사지실을 이용하고 있다.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은 스팸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세요) 2) 스파/마사지샵에서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운영시간 내)3) 예약이 확정되면 바우처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하지만 이런 밀폐된 공간에서 여성이 저항하기 힘든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성범죄행위에 여성의 주장이 받아들여지기 매우 힘들다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아마 저도 그때 남자와 동행한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할 방도도 모른채 호텔측에 클레임만 한 채 돌아왔을게 뻔했습니다. 허브볼, 등 라스톤 테라피, 얼굴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스파누마루 스페셜은 90분간 진행되며 혼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커플 타이 마사지는 아늑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오리엔탈 마사지랑 어울리는 분위기라 제대로 활용하면 분위기도 좋고 너무 멋질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면 30분은 기본이라 이리저리 구슬려도 엉덩이를 안떼네.. 제보로만 확인됐던 유사성행위의 실체가 듣던 것보다 더욱 심각했던 것이 확인된 순간이었다.

 

누하스 안마의자의 안락함을 집에서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 소장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누하스 팝업에서는 먼저 신제품 ▲오르빗 안마의자(아크틱화이트, 모하비샌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교환∙반품∙보증 및 결제대금의 환급신청은 [나의쇼핑정보]에서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개별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드로테라피 룸은 수압을 이용한 테크닉으로 순환에 도움이 되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제공합니다. 족욕공간 바로 앞에 이렇게 TV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족욕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사용자는 시설의 흐름에 따른 동선을 취하면서 필요한 것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샤워 부스앞에는 미니 비누, 덴털 케어, 셰이빙 등 각종 일회용품을 비치했는데 치실과 애프터셰이빙젤까지 준비한 치밀함에 혀를 내둘렀다. 또한 곳곳에 설치한 정수기는 스파클링 워터까지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을 배려한다.

유유닷컴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호텔 스파”

Leave a Reply

Gravatar